1) 해외시장 타당성평가 주요내용: 현지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등록, 소비자 타겟팅(지역, 성별, 연령, 호감도 고려), 모니터링 보고서(유입자수 파악, 제품상담, 문의 정보, 구매자 정보 명시)
2) 현재 시장 타당성평가 가능지역은 동남아 지역(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입니다.
3) 해외시장 타당성평가 기간은 최소 3개월 이상 소요되며, 타당성조사 요구사항 정도와 시급성에 따라 기간이 조정됩니다.
4) 해외시장조사 비용은 전액 선불결제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등록하고 광고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5) 비용결제 후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