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현지에서 3개월만 모니터링 하면 시장진출의 타당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해외진출에 앞서 우리의 제품과 기술이 현지에서 잘 팔릴지, 어떤 반응을 얻을지 궁금합니다.
시장조사와는 다른 개념으로 글로벌인사이트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등록하고 광고하여 현지 소비자의 반응을 모니터링 합니다. 이렇게 3개월만 현지 시장 테스트를 해보면 이 제품이 팔릴지 어떤 반응을 얻을지 타당성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3개월 모니터링 후에 해외시장 타당성평가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절차


1) 타당성평가 요구사항 파악 및 견적서 제출
2) 계약서 작성 및 계약
3) 현지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등록
4) 시장반응 모니터링
4) 해외시장 타당성 보고서 작성 및 제출
5) 고객의 시장조사 결과 피드백

참고사항


1) 해외시장 타당성평가 주요내용: 현지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등록, 소비자 타겟팅(지역, 성별, 연령, 호감도 고려), 모니터링 보고서(유입자수 파악, 제품상담, 문의 정보, 구매자 정보 명시)

2) 현재 시장 타당성평가 가능지역은 동남아 지역(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입니다.

3) 해외시장 타당성평가 기간은 최소 3개월 이상 소요되며, 타당성조사 요구사항 정도와 시급성에 따라 기간이 조정됩니다.

4) 해외시장조사 비용은 전액 선불결제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등록하고 광고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5) 비용결제 후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부가세 별도)

문의&상담


– 글로벌인사이트 해외사업팀 02-462-5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