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현지에서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현지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전문CS상담직원이 있어야 합니다. 한국에서 동남아 직원을 채용하여 업무를 진행하기에는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가고 어렵습니다. 현지에서 현지문화를 이해하고 현지어로 고객응대하는 전문CS직원이 필요합니다.
절차
1) 상담 및 견적 (고객사 업무내용을 파악하여 견적서 제출) 2) 계약서 작성 및 계약 3) 현지 전담직원 배정 4) CS업무 매뉴얼 작성 및 현지직원 교육 5) 고객상담 및 불만사항 접수결과 실시간 보고
참고사항
1) 고객사 CS업무를 전담할 직원을 배정합니다. 2) 상담 전화수와 업무량에 따라 요금이 결정됩니다. 3) 전화상담 및 SNS상담, 고객불만사항 접수 등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4) 고객상담 및 불만사항 접수결과를 실시간으로 한국에 보고합니다. 5) 서비스 비용결제 후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부가세 별도)
실적
1) 필리핀 마닐라 CS센터 운영 2)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CS센터 운영 3) 태국 방콕 CS센터 운영